
가상자산
“휴머노이드 로봇 관련주” 현대자동차 그룹자체가 대장주라는데…
또 다시 포모를 느끼게 만드는 기업이 있습니다.

본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아 작성된 광고성 콘텐츠입니다.

또 다시 포모를 느끼게 만드는 기업이 있습니다.

모건스탠리가 또 던졌습니다.

저희 가족은 국내주식은 삼성전자만 들고 있거든요.

“SMR 소형원자로…

SK 증권에서 삼성전자 50만원, 하이닉스 300만원 목표가 제시했을때,

스페이스X가 6월에 나스닥[1] 상장[2] 예정인 거 다들 아시죠?

스페이스X 기다린다고, 착륙할때 박수만쳤고,

S&P500[1] ETF[2]… 또 이거야? 라고 하실 수도 있고.

당장 자율주행도 안되는데, 무슨 우주야! 그랬습니다.

저도 1월엔 “1,450원이면 곧 떨어지겠지” 했거든요.

생존자가 나타났습니다.

요즘에 메모리에 관심이 쏠려서..